유병자 암보험 소개

진단비보험에 대한 기본정보입니다.

암보험 필요성

우리나라 국민의 사망원인 1위는 암으로 매년 많은 사람들이 암으로 인해 고통받으며 죽어가고 있습니다.
하지만 최근 우리나라는 의료기술의 눈부신 발전으로 치료 후 생존율이 높아져 암환자의 생존율이 OECD국가 중 최상위권에 머물고 있습니다.


하지만 발전한 기술이 있음에도 여전히 많은 사람이 제 때 치료를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.
왜냐하면 암치료는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아서 개인이 감당할 수 없는 비싼 치료비를 요구하기 때문입니다.
또한 암에 걸리면 실직하거나 휴직하는 일이 많아 생활비 문제로 생겨나게 됩니다.


그래서 이런 경제적 어려움을 대비할 수 있게 암보험에 가입해두는게 좋습니다.
만약 암보험에 가입해뒀다면 암에 걸렸을 때 다양한 보장을 받아서 치료비나 생활비로 걱정하는 일이 적어지며 제때 치료받아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.


그런데 암보험은 보험료가 비싸다는 인식이 있어서 가입을 망설이는 사람이 많습니다.
물론 나이가 많을 때 가입하면 보험료가 부담스러울 수 있겠으나 20대나 30대처럼 젊을 때 가입하면 1~2만원으로도 암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.
보장을 넉넉하게 챙겨가도 3~4만원 정도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.
이정도 금액은 하루일당보다 적은 금액이므로 매달 내는 보험료로 부담받을 일은 적다고 볼 수 있습니다.
그러니 암보험에 가입해서 부담되는 치료비와 걱정되는 생활비를 보장받아 건강과 가정을 지키시기 바랍니다.